스크랩

[스크랩] 데이비드 오워 박사님 인터뷰 6부 (회개하고 거룩함을 회복하십시오)

하라하연 2013. 2. 4. 20:10

하나님께서는 선지자 데이비드 오워 박사님을 열방에 보내시면서 모든 크리스찬과 나라가 회개를 통해 주님과 올바를 관계를 회복하고 죄에서 돌이켜 거룩하고 의로운 교회로 거듭나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지금은 아직 휴거의 문이 닫히지 않은 희망의 시간입니다. 노아의 때 여호와께서 직접 문을 닫으신 후 누구도 방주 안으로 들어간 자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지금 오순절의 기름부음보다 훨씬 권능과 능력이 있는 늦은 비를 부어주고 계십니다. 이것은 휴거 직전 교회를 부르시기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예수님과 올바른 관계를 확신하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오늘 이 영상에서 인도하는 영접기도를 하시고 거듭나 곧 오실 그리스도 예수님의 길을 예비하는 거룩한 신부가 되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이것으로 데이비드 오워 박사님의 인터뷰를 마칩니다. 이처럼 우리를 사랑하사 선지자를 통해 경고하시며 주님의 길을 예비하도록 인도하시는 전능하신 예수님과 사랑의 하나님 그리고 우리 안에서 늘 함께 동행하시는 성령님을 찬양합니다. 모든 영광 홀로 받으옵소서. 아멘!


유튜브 고해상도 보기: http://youtu.be/SUS9E80M_dY




출처 : [샬롬]오직예수
글쓴이 : 오직예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