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기도

성전에서 기도

하라하연 2013. 5. 8. 17:13

나의 아버지이신 하나님

나의 친구되시는 예수님

내 맘에 오시는 성령님

 

주님 만나러 성전에 왔사오니

나를 만나 주시옵소서

 

아버지여, 나를 용납하시고 나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보혈로 나를 덮어 주시옵소서

나를 정결한 신부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나는 지성소에 들어 가서 주님 만나기 원합니다

나는 지금 성소에 있사오니

주님, 하늘 문을 여시고 나를 용납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정결한 신부로 만드시고

주님을 보혈을 흘려 주시옵소서

 

나는 아직도 지성소로 들어 갈 수가 없아오니

주여, 나를 용납하여 주시옵소서

만물을 만드시고 나를 지으신 나의 아버지

나를 만나 주시옵소서

 

나의 생명은 주님의 것입니다

나의 생명의 소망은 주님께 있읍니다

주님 아니시면 나는 아무런 소망이 없읍니다

 

주여, 이 시간 제게 오시옵소서

나는 성소에 있사오니

주여, 나를 용납하시어 지성소로 들어 가게 하시옵소서

나를 용서 하시고 나를 만나 주시옵소서

 

주여 제 마음에 오시옵소서

성령님 오시어 나를 이끌어 주시옵소서

나의 마음을 주관 하시고

나의 입술의 주인이 되어 주시옵소서

 

이 시간 드리는 기도가 오직 성령님의 임재로

기도 드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게 하시옵소서

세계 열방을 위해 기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북한 땅을 놓고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이스라엘을 위하여 기도 하기 원합니다

 

주님의 종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이스라엘에 계신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중국에 계신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의 뜻이 이 땅에서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기도의 도구로 부르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나의 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도  (0) 2014.08.10
완전하신 나의 하나님  (0) 2013.02.28
기도응답  (0) 2012.12.14
기도  (0) 2012.09.24
송 사모님께 받은 기도  (0) 2012.09.21